스가랴 5 – KLB & JCB

Korean Living Bible

스가랴 5:1-11

날아가는 두루마리

1내가 다시 살펴보니 두루마리 하나가 날아가고 있었다.

2그때 그 천사가 나에게 물었다. “네가 무엇을 보느냐?” “날아가는 두루마리가 보입니다. 그 길이는 5:2 원문에는 각각 20규빗과 10규빗으로 되어 있다.10미터 정도 되고 그 폭은 5미터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.”

3“거기에는 온 세상을 휩쓸 저주가 기록되어 있다. 한쪽에는 도둑질하는 자들이 모두 제거될 것이라고 기록되어 있고 또 한쪽에는 모든 거짓 맹세하는 자들이 제거될 것이라고 기록되어 있다.

4전능하신 여호와께서 말씀하신다. ‘내가 이 저주를 보내겠다. 그것이 도둑의 집과 내 이름으로 거짓 맹세하는 자의 집에 들어가 그 집에 머물며 그 집을 나무와 돌까지 모조리 소멸할 것이다.’ ”

바구니 속에 든 여자

5나에게 말하던 천사가 5:5 암시됨.잠시 나를 떠났다가 다시 와서 “너는 눈을 들고 나타나는 것이 무엇인지 보아라” 하였다.

6그래서 내가 “이것이 무엇입니까?” 하고 묻자 “그것은 5:6 히 ‘에바’바구니인데 5:6 또는 ‘온땅에서그들의모양이이러하니라’온 세상의 죄를 상징한다” 하고 그가 대답하였다.

7그 바구니는 뚜껑이 납으로 되어 있었다. 갑자기 그 뚜껑이 들려서 보니 그 속에 한 여자가 앉아 있었다.

8그 천사는 이 여자가 악의 상징이라고 말하면서 그녀를 바구니 속으로 밀어 넣고 그 납뚜껑을 눌러 닫아 버렸다.

9그때 내가 살펴보니 두 여자가 학의 날개와 같은 날개를 달고 내 쪽으로 날아오다가 그 바구니를 집어 하늘 높이 날아가 버렸다.

10내가 그 천사에게 “그들이 바구니를 어디로 가져가는 겁니까?” 하고 묻자

11그는 나에게 이렇게 대답하였다. “그들이 5:11 히 ‘시날’바빌로니아로 가서 그 바구니를 넣어 둘 집을 짓고 그것이 완성되면 그 바구니는 그 곳의 제자리에 놓여질 것이다.”

Japanese Contemporary Bible

ゼカリヤ書 5:1-11

5

空中を飛ぶ巻物(第六の幻)

1また目を上げると、空中を飛んでいる巻物が見えました。 2「何が見えるか。」「飛んでいる巻物です。長さが二十キュビト(約九メートル)、幅が十キュビトくらいあるようです。」 3「巻物は、全地に及ぶ神ののろいのことばを示している。盗みをしたり、うそをついたりする者はみなさばかれ、死刑の宣告を受けたと書いてある。」 4全能の主は言います。「こののろいを、すべての盗人の家と、わたしの名によって偽りの誓いをするすべての者の家に送る。わたしののろいはその家にとどまり、徹底的に滅ぼす。」

かごの中の女性(第七の幻)

5それから御使いは、しばらく私を置き去りにしていましたが、戻って来てこう言いました。「上を見よ。何かが空を通って行く。」 6「何ですか、あれは。」「全地にはびこる罪でいっぱいの大きなかごだ。」 7突然、かごの重い鉛のふたが開きました。かごの中に一人の女が座っているではありませんか。 8御使いは「この女は罪悪を表している」と言い、女をかごに押し込め、重いふたをしっかりかぶせました。 9続けて見ていると、こうのとりのような翼を持った二人の女が、こちらに飛んで来ました。二人は大きなかごを持つと、空高く舞い上がりました。 10「かごの中の女を、どこへ連れて行くのですか」と私は尋ねました。 11「バビロンだ。そこにかごのために神殿を建て、それを拝むことになる。」